어르신들의 다양한 문제와 욕구를 상담하고 정서적 지지는 물론 적절한 서비스와 관련된 노인복지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정신적·신체적·심리적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
내방 및 전화 신청
상담 일정 조율
상담 일정 안내
상담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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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
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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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관리 |
복지관 및 프로그램 이용 안내, 신입회원 관리, 회원증 발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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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상담 |
세무, 법률과 관련된 제반문제 상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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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입회원 환영행사 ‘발돋움’ |
월 2회 신규 회원대상 복지관 이용 설명 및 프로그램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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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입회원 적응 프로그램 ‘첫갈피’ |
신규 회원 대상 복지관 적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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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그룹 집단상담 프로그램 |
소규모 집단을 대상으로 어르신 관심분야(노후설계, 대인관계, 웰다잉) 프로그램 실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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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내·외 홍보 |
복지관 회원 대상 이용정보 제공 및 SNS, 언론매체 등을 활용한 지역사회 내 복지관 홍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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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보 서포터즈 운영 |
복지관의 지역 내 홍보를 위한 1·3세대 홍보서포터즈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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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관리 |
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기관 정보전달 및 지역주민과 소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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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보물 발간 |
소식지, 리플렛, 현수막 등 복지관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홍보물 발간 |